카테고리 없음2018. 9. 24. 15:23
반응형

오늘은 그레이 × 옐로우 주방 인테리어를

소개합니다~!!



주방 벽 상단 1/3을 노란색으로하고 회색 오픈 선반을 설치 한 예.

주방 자명 옷장하면, 문을있는이 당연하게 생각했지만, 선반 및 벽 색깔 조합 방법이 절묘합니다 !! 

그린 계열의 식기 나 깡통을 늘어 놓은 컬러 코디 방법도 추천 되네요.



회색 문 색상 시스템 주방에 노란색 오븐 레인지를 내장 한 예.

이런 색상의 오븐이 있다니 .... 

이 오븐은 이탈리아 Bertazzoni (베루타조니) 라는 메이커의 것. 

일본의 주방 메이커의 내장 기기는 최근 실버 색상이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, 이런 색상이 있으면, 더 컬러 코디의 폭이 넓어 겠지요.




회색 L 형 시스템 주방 바닥 캐비닛과 벽 캐비닛 사이의 벽에 노란색 모자이크 타일을 붙였다 예.

청결감이있다 위에 귀여운 분위기도! 

손질면에서 주방 벽에 사이 좋게 지내는 보드를 붙이는 것이 인기이지만, 모자이크 타일 쪽이 색상도 다양하고 한 단계의 주방 공간을 연출할 수있는 같은 생각이 듭니다.



회색 L 형 시스템 주방 + 아일랜드 카운터 아일랜드 상단에 노란색 펜던트 조명 2 등 매달아 예.

주방 싱크에 황색의 브래킷을 부착 스테인레스 냄비가 매달아 있습니다. 

컬러 펜던트 조명을 설치 아이디어 여정의 인테리어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해 내지 못한 발상이지만,이 부분에 색이 들어가면 주방 전체가 확 밝아지는 것 같지 않습니까?



회색 벽 색 & 회색 문 무늬의 아일랜드 주방의 상단에 노란색 펜던트 조명 4 등 매달아 예.

1 개의 이전 사례와 비슷하지만, 이쪽은 조리대 색상이 화이트이므로 깨끗 UP! 

이렇게 롱 아일랜드 주방을 배치 할 수있는 넓은 집은 적을지도 모르지만, 식사 공간을없이하면 가능하다는 분도있는 것은 아닌지?

반응형
Posted by 평창동 깐돌이